본문 바로가기

-파주, 헤이리마을 소개

헤이리 일본 라멘 맛집 - 수비

 

 

 

 

[파주, 헤이리마을 소개]

 

수비

 

 

헤이리마을의 일본라멘 맛집, 수비.

 

추운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해 줄 얼큰한 라면 국물!

 

일본식 정통 라면을 즐길 수 있는 곳.

 

 

 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헤이리마을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일본 정통 라멘 전문점, 수비.

 

요즈음 강력한 한파로 날씨가 추우니 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났습니다.

 

그래서 라면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~☆

 

그래서 지나가다 본 기억을 떠올려 찾아간 곳!

 

'수비'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본 음식점 느낌이 나는 실내인테리어~

 

 

 장인정신 느껴지는 문구입니다.^^

 

 

 

 

아기지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곳곳에 있네요~

 

 

 

 

일본우체통 갖고 싶다~~~

 

 

 

 

만화책이 여러 권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심형탁씨 때문에 요즈음 관심 갖게 된 도라에몽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비행기 모형도 이쁘네요~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주문한 탄탄멘이 나왔습니다!

 

가격은 8,000원!

 

국물이 진하고 얼큰해 보입니다!

 

실제 맛은 많이 얼큰하지는 않고, 적당히 걸죽하고 매콤한 맛이었습니다.

 

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.^^

 

 

 

 한 젓가락 하실래유~??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추가로 주문한 고로케~~

 

가격은 3,000원!

 

고로케는 아주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.ㅋㅋ

 

부드럽고, 고소하고, 약간 느끼한 맛!!

 

다음에 오면 요것만 여러게 주문해서 포장해 가려구요~!

 

 

 

 라면 종류는 4~5가지 정도였습니다.

 

가격은 8천원~9천원 정도.

 

그리고 튀김만두도 있고, 몇 가지 애피타이저 및 음료 등이 있었습니다.

 

파주, 헤이리 근처에 와서 라면이 생각나면 수비로 한 번 가 보시길 바랍니다.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