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사진 여행

서울 출사하기 좋은 곳 - '서촌' 나들이

 

 

많이 추웠던 날.... 서촌 출사 나들이를 다녀왔어요~^^

 

서촌은 서울의 감성마을아라고 할 정도로 오래된 건물에 리모델링을 해 개성있고 이쁜 상점들이 많이 있어요.

 

다양한 종류의 상점들이 많이 있고, 구경할 것도 많이 있어요~

 

집에서 카메라를 챙겨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서촌을 향해 신도림에 차를 세우고 지하철을 타고 갔습니다.

 

경복궁역 2번출구로 나와 약 100m정도를 올라가면 서촌이 시작되요~

 

통인시장 입구 가기 전 우리은행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요.^^

 

저도 많이 가보질 않아서 지리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가서 상점들이나 거리를 보면 여기가 서촌이구나 알 수 있어요~

 

서촌에 들어서면서 상점들 위주로 촬영했어요~~

 

시간이 없어서 상점 안 구경은 거의 못하고 겉만 열심히 보고 찍고 왔네요~^^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서촌의 끝 인왕산 입구가 보이네요~

 

여기서 더 올라가면 산을 타야 되요~ㅋㅋ

 

서촌의 상점들 이쁘죠??

 

맛있어 보이는 식당들도 있고, 아기자기한 소품 등도 팔고,

 

구경하고 싶은 상점들이 많이 있었어요~~

 

그리고 무도에서 나온 폭스바겐 마이크로 버스를 가까이서 보니까 엄청 신기했어요~

 

딱, 제 앞에서 정차하길래 주인분이 상점에 들어간 사이에 잠깐 포즈잡고 사진 찍었네요~ㅋㅋ

 

 

서촌 갔다오니 정말 좋았구요~

 

다시 가서 구경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합니다.

 

설 명절 지나면 한 번 더 다녀오려구요^^

 

 

여러분도 서울의 감성마을 서촌 출사 한 번 나가면 어떨까요??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