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파주, 헤이리마을 소개

파주 운정 브런치 카페 '팬케이크 팬트리'

 

 

 

 

파주 운정신도시에는 분위기 좋고 맛 좋은 브런치 카페가 많이 오픈하고 있는데요~

 

오전에 맛있는 브런치와 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잠시 휴식을 갖으면 어떨까요?^^

 

출근하느라 바뻐서 안 된다고요? 죄송합니다.ㅋㅋ

 

파주 운정신도시에 많은 브런치 카페 중 팬케이크 메뉴가 대표적인 '팬케이크 팬트리'를 소개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운정신도시 상가건물은 최근에 잘 지어진 건물들이라 깨끗하고,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.^^

 

오픈 시간은 오전 10시!!!

 

 

 

 

 

실내인테리어는 뉴욕스타일??

 

참고로 최감독은 뉴욕 근처도 가보질 못했습니다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버거종류도 메뉴에 많던데,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쉐프스페이버릿을 주문했습니다.^^

 

 

 

우와~~ 멋지네요!!!^^

 

 

'

 

 

신선한 재료에 깔끔함이 돋보입니다.^^

 

 

 

 

브런치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아메리카노^^

 

창가를 통해 비춰주는 햇살을 맞으며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최감독...

 

 

 

혼자 와서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먹지 못해 아쉬웠습니다.

 

팬케이크가 주 메뉴인데, 이 종류를 먹어봐야 하는데 아쉽습니다...ㅋㅋ

 

다음에는 펜케이크를 먹어봐야겠습니다.^^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