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파주, 헤이리마을 소개

파주 프로방스 맛집 - 한우소고기 야채말이, '삼고집'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소개할 파주, 헤이리 맛집은 프로방스 마을 쪽에 위치한 '삼고집'입니다.

 

파주의 고기말이 음식점 중에 감히 최강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.^^

 

한우 쇠고기가 깻잎+부추를 돌돌 말고 있는 고기말이입니다.^^;

 

이 고기말이를 먹고 나서 내일 또 와서 먹고 싶다할 정도로 정말로 맛있고, 만족100%였습니다.

 

그럼, 사진과 함께 상세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.~!

 

 

 

 

매장 전경입니다.

 

 

 

 

주차장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매장 안 모습입니다.

 

테이블은 15개 이상 준비되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마음에 드는 문구입니다.^^

 

 

 

 

 

메뉴 및 가격표입니다.

 

고기말이가 1인분에 19,000원입니다.

 

참고로 소식하는 분이 아니면 한 사람이 1인분 부족합니다....

 

막국수나 고기를 더 시켜 드셔야 배 부를거 같습니다.;;;

 

 

 

 

 

 

지금 이벤트 중입니다.

 

고기 100g 준다고 해서 저도 동참했습니다.^^;

 

참고로 100g 상당히 양이 적습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불판이 먼저 입장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밑반찬들이 입장했는데요~

 

제가 좋아하는 브로콜리와 양파절임, 양상추, 깻잎절임, 감자샐러드 등이 나옵니다.

 

밑반찬은 깔끔하고, 맛이 좋았습니다.

 

절임쪽 반찬들이 아주 맛있었고요, 야채 샐러드 쪽은 좀 별로였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등장한 고기말이 3인분~!!

 

3줄입니다.  맨 밑에 줄이 잘 안 보이네요~

 

1인분에 고기말이 15개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달궈진 불판에 허겁지겁 올려봅니다.^^;

 

 

 

 

 

 

소기기라서 익는 시간은 금방입니다.

 

안에 야채를 익혀서 드시려면 좀 더 익혀서 드시길 추천합니다.^^;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나의 예술작품 같습니다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소스는 간장소스, 땅콩소스 두 가지가 나옵니다.

 

전 땅콩소스가 더 제 취향에 맞더라고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꺳잎절임에 싸 먹는 맛이 저는 제일 좋았습니다.

 

고기말이에 시큼, 짭조름한 깻잎의 조화가 일품이었습니다.^^

 

강추!!!

 

 

 

 

 

 

말이 비빔 막국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.^^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국수와 함께 나오는 쇠고기 목살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로 불판에 투하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기가 무협영화에 나오는 안개 같습니다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국수 한 입 크게 먹어볼까요?ㅋㅋ

 

 

 

춘천 막국수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.^^

 

비빔 양념의 간과 맛이 딱이네요~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추가주문한 된장찌게입니다.ㅋㅋ

 

요렇게 불판에 된장찌게를 부어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느정도 익히면 먹음직스럽게 쫄아요~^^

 

된짱찌게에 공기밥으로 마무리하면 깔끔하고 배부르고 좋네요~!

 

 

 

 

 

 

먹고 나와서 겨울의 시원한 공기를 마시니 참 행복했습니다.ㅋㅋ

 

참 잘 먹었다!! 하는 감탄사가 나오네요~^^;

 

파주 헤이리 쪽에 오시면 한 번 맛 보셔도 후회 안 하실거 같습니다.

 

인당 2만원~3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어느정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.^^

 

내일 또 갈까나~?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* 광고글 절대 아님, 최감독은 상업적으로나 부탁을 받아 블로그 포스팅 일체 안 합니다... 재미로 즐겁게 순수하게만 포스팅 합니다.^^**